로그인 대학홈가기

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은 정보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위해 아래 전산시스템과 연동을 통해 주기적으로 최신정보로 업데이트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- 학사정보시스템 : 연구활동종사자 정보
- 공간관리시스템 : 연구실정보, 상시연구활동종사자 정보, 관리대상기자재 정보

연구실정보나 관리대상기자재 정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Lock기능을 설정해야 합니다.

  • 공지사항
  • Q&A
  • 연구실사고소식
공지사항
제목 [연구실폐기물관리]2024학년도 1회차 지정폐기물(폐시약 및 공병 등) 배출 일정 알림
작성자 엄철용 작성일 2024.03.18 조회수 997
첨부파일 공병류 보관표지.hwp
첨부파일 지정폐기물 보관표지.hwp
첨부파일 폐수, 폐시약 폐기 시 시스템 입력 요령.pdf

2024-1회차 연구실 지정폐기물(폐시약, 공병 등) 배출 일정 

 - 운영기간 : '24. 03. 15. ~ 04.19. 매주 금요일(10:10~11:00)

 

위 기간 중 지정폐기물 보관시설을 운영하오니 일정 참고하셔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폐시약을 제외한 공병류는 내용물을 가급적 완전히 비워주시기 바라며, 금년도는 폐기물 배출 시 규격(내)박스를 사용해야 하는 관계로 불가피한 사유 발생 시 시설안전과(054-478-7152)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. 

아울러 폐기물 종류와 부합하는 보관표지(지정, 공병 구분)를 반드시 부착하시기바랍니다. 

작성자 엄철용
게시시간 2022.09.02 부터 까지
제목 [연구실폐기물관리]2024학년도 1회차 지정폐기물(폐시약 및 공병 등) 배출 일정 알림
사고내용

2024-1회차 연구실 지정폐기물(폐시약, 공병 등) 배출 일정 

 - 운영기간 : '24. 03. 15. ~ 04.19. 매주 금요일(10:10~11:00)

 

위 기간 중 지정폐기물 보관시설을 운영하오니 일정 참고하셔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폐시약을 제외한 공병류는 내용물을 가급적 완전히 비워주시기 바라며, 금년도는 폐기물 배출 시 규격(내)박스를 사용해야 하는 관계로 불가피한 사유 발생 시 시설안전과(054-478-7152)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. 

아울러 폐기물 종류와 부합하는 보관표지(지정, 공병 구분)를 반드시 부착하시기바랍니다. 

제목 [연구실폐기물관리]2024학년도 1회차 지정폐기물(폐시약 및 공병 등) 배출 일정 알림
작성일 2024.03.18 조회수 997